전체 메뉴

전체 메뉴닫기

학생자치활동

학생회 소개

제8대 학생회 인사

저희 8대 학생회 ‘샷’은 “화합 및 연대”, “민주적 절차”, “세밀한 행정” 등을 세 가지 비전으로 삼고 면학 분위기와 즐거운 자치 공간을 만드는 데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저는 우리 서울시립대학교 법전원이 질 높은 법학교육을 비롯한 탄탄한 인적, 물적 인프라 라라는 토대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, 학우들의 실력, 조화로운 분위기, 친근한 교수님 등은 다른 어떤 학교와 비교해도 뛰어난 강점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자랑스러운 학교와 자치공동체에 더하여 저희 학생회는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구성원 모두의 어울림을 통해 좀 더 강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이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.

저는 우리 모두의 공동체를 좀 더 행복한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. 여러분께 지난 선거 때도 말씀드렸지만, 살기 좋은 학교, 서로에게 힘이 되는 그런 학교를 만들고 싶습니다. 그리고 졸업 후 돌이켜봤을 때 자부심으로 기억되는 학교를 만들고 싶습니다.

다만, 이러한 노력과 과정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학우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와 관심이라고 생각됩니다. 많은 의견들을 전달해주시고, 나아가 학교와 관련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우리 시립대 로스쿨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

학우분들의 기대와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8대 학생회 ‘샷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학생회장 이 준 태